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 즐거움

덕천동 카페 - 이해욱의 커피가게


말로만듣고 보기만 하던 이해욱의 커피가게 ㅎㅎ
덕천동에 볼 일이있어 갔다가 들렸습니다.



작지만 아기자기하네요.


오늘의 커피랑 바닐라 라떼~
컵도 예쁘고 커피도 맛나네요.


이게 대박입니다 ㅠ 친구랑 커피 주문하고, 케잌먹을까? 초콜렛 먹을까?? 하며 고민하는데...
사장님이 살안찐다고 ㅋㅋㅋㅋㅋㅋ 먹으라고 ㅋㅋㅋㅋㅋ
생초콜릿 맛나요!!!!!


더치커피도 구입 했어요~
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지인 것 같아요.
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150ml 6팩에 2만원 ㅎㅎ
계량컵이랑 설명서도 함께 넣어주셨어요.
저는 제가 마실려고 ㅎ 산거지만

선물용으로 괜찮을 것 같아요.

평일에 잠깐이나마 노닥거리니 좋네요 ㅠㅠ
다시 일하러 가기 시르네요 ㅠ